M22 IPL 레이저
필요한 양만큼의 에너지를 조사해 눈꺼풀의 비정상적인 혈관을 줄이고 눈물막의 생성과 균형을 방해하는 피부 속 염증 인자들을 집중 치료합니다. 안구건조증을 비롯해 충혈, 통증, 가려움 등의 증상 개선하는데 효과적입니다.
리피뷰(Lipiview)
눈물층의 두께, 눈깜빡임 패턴, 마이봄샘 구조 등을 분석하여 안구건조조증의 원인과 상태를 측정하는 검사 장비입니다.
각막내피세포검사기
(SM)
각막내피세포의 상태를 살펴 각막의 이상을 감지하는 검사로, 각막 세포 밀도, 세포크기, 세포수를 측정하는 안과검사, 백내장 혹은 안내렌즈삽입술 등에 필요합니다. 검사 결과상 내피세포의 수가 너무 적거나 세포의 모양과 크기가 정상과 다를 경우 수술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각막지형도검사기
(OCULUS Keratograph 5M)
각막 및 수정체에서 반사된 상의 크기를 측정하여 굴절력과 결함을 파악합니다. 원추각막, 각막변성질환, 각막이상모양, 안구건조증 정도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주로 시력교정술, 콘택트렌즈 처방에 활용됩니다.
안구광학단층촬영
(OCT, Cirrus-OCT)
각막의 두께, 전방깊이, 홍채 모양 등을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는 장비로, 특히 안내렌즈삽입술 후 수술경과 및 결과 확인에 유용합니다.
인공수정체도수측정검사
(IOL, IOL-master700)
백내장 또는 안내렌즈삽입술에서 환자에게 삽입되는 인공수정체의 도수나 렌즈크기를 정확하게 계산할 수 있는 비접촉식 정밀 검사입니다. 비접촉식 방식으로 마취가 필요없고 감염과 각막 손상의 위험이 적은 편입니다. 초정밀 컴퓨터에 의해 측정되므로 인공수정체 도수 측정이 더욱 빠르고 정확합니다.
굴절력측정기(KR-800PA)
굴절이상(근시, 난시, 원시 등) 정도와 각막곡률반경 측정을 위한 검사기기로, 동공이 작은 경우에도 비정상적인 각막 모양을 관찰할 수 있어 유용합니다.
펜타캠 (Pentacam)
샤인플러그 카메라를 이용해 전안부를 360도로 돌아가며 촬영하고 이를 분석해 전안부의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정밀 검사 장비입니다. 전방각, 전방높이, 전방부피, 수정체와 각막의 혼탁 정도 등을 알 수 있어 시력교정수술, 백내장 수술 시 활용하며, 노안백내장 수술 후 시력개선 효과도 예측할 수 있습니다.